• 여러분의 칭찬과 제안으로 오늘보다 더 나은 일산차병원을 만들 수 있습니다. 병원을 이용하면서 칭찬/제안하고자 하는 사항 등에 대해 말씀해주세요.

    ※ 회신이 필요한 사안에 따라 1주 이내에 답변을 드리지만 경우에 따라 초과될 수 있습니다.

    ※ 가명이나 불분명한 연락처가 기재된 사항은 접수 및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※ 운영 취지에 맞지 않거나 비방 및 욕설은 임의 삭제될 수 있습니다.

    ※ 진료 예약 변경 및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
    전화 1577-4488 → ARS 6(일산차병원)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

처리과정
칭찬·제안 접수
step01
칭찬·제안
접수
해당부서 전달 및 검토
step02
해당부서
전달 및 검토
개선활동 진행 (필요 시 결과 회신)
step03
개선활동 진행
(필요 시 결과 회신)

접수방법
  • step01
    01. 방문
    6층 고객서비스센터
  • step02
    02. 전화
    031-782-8700
  • step03
    03. 팩스
    031-782-8899
  • step04
    04. 우편
  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
    중앙로1205 일산차병원 6층 고객서비스센터
  • step05
    05. 건의함
    외래(B1, 1, 3, 5, 6, 7, 8층) 및
    각 병동 탕비실 내 접수함 이용
  • step06
    06. 인터넷 신청
  • 약관 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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